1월.. 대학 2학년이다.. 군대를 가야하나.. 더 다녀야 하나.. 앞으로 머하고 살지... 3월.. 전년도 10월에 들었던 동아리(대불련)의 회장이 되었다.. 동아리에 신입생이 들어오고.. 학과 친구들과도 어울리고.. 바빠졌다.. 7월.. 방학을 하고.. 매일 학교 나왔다.. 컴퓨터실.. 수위 아저씨가 나가라고 할때 까지 있었다.. 8월.. 대불련에서 가는 정진대회.. 일주일간의 사찰 순례.. 법주사에서 하는 어린이 수련회 선생님.. 유일한 남자.. +_+ 9월.. 휴학하고.. 명호대신 겜방 알바를 시작 했다.. 밤마다 친구들과 밤샜다.. 다른학교 동아리 행사도 거의 모두 참여했다.. 10월.. 그러다가.. 처음으로 여자친구를 사귀게 된다.. 금방 헤어졌다.. 젠장... 11월.. 학기말이 되고.. 동..
먼저 이탈리아 시작~ 오옷 하트다.. ^^ 이탈리아 편 끝.. 음.. 그렇게 멋있진 않았다.. 펑펑 터지기만 하고.... 그런데.. 사진의 초점이... ㅡ.ㅡ;;; 자 10분간 휴식하고.. 한국편 시작~ 이탈리아 보다는 한국편이 좋았다.. (그런데.. 조리개를 너무 조인듯.. ㅡ.ㅡ;;) 그렇지만.. 지난주 보다는 시간도 짧고.. 중국이 워낙 화려해서.. ^^ 그런데.. 지난 월드컵에서는 잘줍던 쓰레기들이.. 나뒹굴고 있었다.. 쩝... 그리고.. 여러 블로거들이 말하는 집단 이기주의.. 앞에서 자리 맡고.. 뒤쪽의 사람들은 안보이게 삼각대 설치하고... 머 이런.. 것들... 솔직히 찔리군요.. :( 1시에 이촌역 근처 도착해서.. 2시쯤 부터 자리 잡고 있었는데... 후배가 다니는 동호회 사람들과 어..
구글 데스크탑을 설치하면.. 트레이에서 작동하면서.. 한번 열었던 문서들에 대해.. (사용자 컴퓨터가 놀고 있을때 할수도 있다..) 문서 또는 메일들을 인덱싱을 해서 가지고 있게 된다.. 검색은... 오~ 빠르다.. ^^ 그런데.. 이넘이 한번 인덱싱 했던 문서를 탐색기에서 파일명만 살짝 바꾸면.. 위와 같은 에러가 난다.. 탐색기의 검색은 그 당시의 파일중에서 검색하므로.. 시간은 오래걸리지만.. 정확하다.. 구글은.. 인덱싱한 정보로 검색 하기때문에.. 이렇게 못 찾는 경우가 생기네.... 그리고 이놈 설치 후에.. 너무 자주 시스템이 죽는다.. ㅡ.ㅡ;; 이 글은 http://xenix.egloos.com/759926(으)로 Trackback 되었습니다. 이 글은 Google Desktop(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