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keJAzz님의 블로그에서 발견한 또다른 Blog 관련 API.. MS가 한참 떠들고 다녔던 Passport 와 같은 개념.. 한번 로그인해서 모든 사이트를 이용하도록 하자는... 뜻은 좋았지만, 보안과 또하나의 독점이라는 문제 때문에.. ㅡ.ㅡ;; Movable Type과 TrackBack을 만든 회사에서.. TypeKey를 만들었다.. 더 자세한 내용은.. LikeJAzz님의 블로그에서... ※ 사용방법.. 가입하면.. 자신의 블로그 고유키가 할당되고... (VJPXarnhgAKh65mWUeeG) 데이터를 받을 링크를 더해서.. (http://www.nalbam.com/tk.asp?seq=2709) 로그인 링크를 만든다.. https://www.typekey.com/t/typekey/login ?..
회사를 옮기든 계속 다니든.. ING에서만 빼달라고 했다.. 8월 중순쯤.. 난 8월 말 까지.. 9월전까지 사람을 구해주고.. 인수인계 할수 있도록 요청했었다.. 그때 상무님은 9월 초까지는 구해준다고 했었던거 같은데.. 이제야 구해서.. 20일부터 온다고 한다.. 내가 나가고 다른 회사로 가기로 한게 10월 1일인데.. 추석도 있고.. 인수인계 기간은 다음주 5일.. 추석 끝나고.. 하루.. 다 합해서.. 겨우 6일 이다.. 젠장... 그러면서 인수인계가 다 끝나기전까지는 못나간단다... 아마도 다음주 말이 월급날인데.. 월급을 안주려는 생각인듯하다... 젠장... 그럼 중간에 그사람이 그만두면 어떻게 되는거지? 지금까지 인수인계 목록 작성중... 이번주까지 목록 작성하고.. 다음주에 끝낼수 있도록 ..
포스트를 작성할때도 표준에 신경 써야한다.. 글자에 색상 하나 넣고 싶어도 한번더 소스를 봐야한다.. 지금까지 Hotmail 에서 가져온 Text Editer로 글을 작성했었는데.. 표준에 맞지 않는 태그들을 생성해 주므로 사용 할수 없다.. 그래서 바꾼게.. HTMLArea 3.0 이것도 표준을 지키려고 노력은 한듯 보이나... 몇몇 가지에서 걸리는 태그가 있다.. 그냥 Textarea에서 직접 HTML을 만들어주고.. 색이나 효과 주고 싶은게 있다면.. 미리 정의된 CSS 내에서 사용 하도록 해야 하나? 새창을 띄워야 할 링크는 스크립트로 대체 했다.. 본문의 스크립트는 RSS 리더로 읽은 곳에선 에러난다.. ㅡ.ㅡ;; 지금 수정 하고 싶은 소스가 있는데... FTP가 막혀서 못한다...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