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EditPlus_v212.zip

nalbam 2003. 4. 11. 17:59

정품 샀다네~~
이런 제품은 사줘야 한다네~~
국산 제품을 애용하세~~
내 이름이 들어 있으므로 배포 금지!!



일반 문서 편집과 HTML 편집, C/C++, PERL, JAVA 등의 소스 편집이 가능한 다기능 텍스트 에디터 EditPlus의 최신 버전입니다.

일반 문서 편집과 HTML 편집, C/C++, PERL, JAVA 등의 소스 편집이 가능한 다기능 텍스트 에디터 EditPlus의 최신 버전입니다.

문서 편집기의 종류는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종류도 많고 각각의 프로그램이 갖고 있는 기능도 다양합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최근의 편집기들은 HTML 편집기와 일반 문서 편집이 따로 수행되는 것이 아니라, 웬만하면 함께 사용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어떤 프로그램이나 웹 페이지가 되더라도 결국 근원은 텍스트라는 것이고 따라서 따로 구분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EditPlus도 마찬가지인데, 일반 문서 편집과 HTML 편집, C/C++, PERL, JAVA 등의 소스 편집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File 메뉴의 New를 선택하면 서브 메뉴가 화면에 나타나면서 원하는 편집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HTML이나 소스를 편집할 때, ClipText Window라는 것을 이용해 태그와 캐릭터 코드를 손쉽게 추가할 수 있으며, HTML인 경우 문서 내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르고 Show in Browser를 선택해 곧바로 웹 브라우저에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특징적인 기능은 사용자가 입력하는 녹음하고 그것을 다시 재생하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반복되는 어구가 문서에 추가되어야 하는 경우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2바이트 문자 체제를 지원하므로 한글 표현에 문제가 전혀 없습니다. 프로그램 설정을 이용하면 창의 위치를 자동 저장되도록 할 수 있고, 편집할 때 Insert 모드가 자꾸 Modify 모드로 변경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Lock Insert라는 기능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는 자동 줄 바꿈 속도 향상, 칸단위의 시작,종료 명령, 머리말/꼬리말 매크로, 글자 복제 명령, Windows 9x에서 긴 줄을 자동 줄 바꿈 모드 없이도 표시, 찾기/바꾸기 대화상자가 2차 모니터에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 해결, 새 프로젝트를 열기 전에 열린 파일을 닫을 것인지를 물음등 많은 부분이 개선 되었습니다.

일반 문서, HTML, 각종 프로그래밍 언어의 템플릿, 웹 브라우징도 가능한 에디터 Edit Plus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