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월 26일 결혼식을 올리고, 27일 인천공항에서 저녁 9시 비행기로 푸켓으로 신혼여행예정 이었다.
하지만 27일 아침. 눈이 내리기 시작한다.
서둘러 인천공항으로 가기로하고 3시쯤 출발하여 인천 공항에는 5시도 되지 않아 도착했다.
넉넉하게 온 덕에 면세점에서 아이쇼핑을.. 싸긴 싸구나~ ㅎㅎ

비행기도 늦게 출발 하거니와 동체에 묻은 눈을 터느라 예정보다 1시간 늦게 출발하고.
인천에서 푸켓까지 장장 6시간..

첫날 일정은 휴식과 저녁에는 빠통비치에서 저녁과 사이먼쑈.
우리가 묵을 리조트는 방과 수영장이 연결되어있는구조다.
아침도 먹고, 수영도 즐기고, 리조트를 한바퀴 돌아보고, 낮잠도 자고, 밖에도 살짝 나가봤다.
해외여행은 처음이지만, 다음에는 패키지 없이 혼자도 올수 있을듯.. ㅎㅎ

둘째날 일정은 피피섬 투어, 선택관광인 스파.
피피섬은 지난 스나미때 피해를 가장 많이 봤던지역중에 하나라고 한다.
하지만 지금은 천국이네 ㅎㅎ
선택관광으로 스킨스쿠버가 있었지만 우린 그냥 휴식하기로..

세째날 일정은 코끼리 트래킹, 팡아만 투어, 쇼핑, 귀국.
코끼리를 탄 시간은 대략 30분남짓. 조금 불쌍하단 생각이 들었지만. 조련사가 재미있게 해주네 ㅎㅎ
팡아만으로 이동해서 점심은 현지식으로 해산물 요리, 난 뭐든 맛있게 잘먹는듯 ㅎㅎ
마지막으로 제임스 본드섬에서 사진

처음 나가는 해외여행 살짝은 불안하고 걱정도 되었지만,
짧은영어로도 간단한 소통도 되고, 나중에는 가이드 없이 갈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이드가 재미는 있었지만.. 상술도 조금... ㅎㅎ)

돈 모아 다시 나가보자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