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분류없음

동해 여행

날밤. 2008.04.21 10:24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금요일 리컴넷의 웍샵이라.. (그 주 월요일이 날짜가 정해졌다.. ;;)
양평에서 8시에 출발했다.. 다른팀과 문막에서 만나 출발했다..

모두 6명..
홍범, 형수님(?), 휘경, 휘경이 친구, 뽄, 그리고 나..
콘도 도착은 대략 12시쯤.. ㅎㅎ

뽄은 맥주 마시면 잠이 안온다고 하네.. ㅜㅜ
나는 제일 먼저 자고.. 몇몇은 새벽에 바다도 다녀오고..
휘경이 친구는 새벽에 돌아갔다..

느즈막히 일어나 컵라면 먹고 대포항으로 고고고~ 무비무비무비..
일단 사진찍고.. 중간쯤의 횟집에서 든든히 먹었다..

일정이 축박하므로 바로 출발... 하려는데.. 바다를 그냥 자나칠수 없지..
그냥 정암해수욕장으로 들어갔다.. ㅋㅋ

사람도 없고.. 날씨도 맑고.. 바람도 시원하고.. 좋다..
여름보다 지금이 더 좋은데?

그 다음으로는 오대산.. 진고개를 거쳐.. 월정사로 갔다..
전나무숲을 지나며 피톤치드를 들이마셨다..

잠은 많이 못잤지만.. 바다와 산을 오가며 어느때보다 즐거운 여행이었다..
물론 사람하는 사람이 옆에 있으니 더더욱...


그런데.. gps 장치를 안챙겨왔다..
사진은 찍었으나.. 위치정보는 하나도 기록 못했다.... ㅜㅜ
아아아악.......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